다음과 같은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으며
별도의 통보 없이 제품을 착불로 돌려보냅니다.
* 박스 포장이 되지 않고 가방에 넣어 보내시는 경우
- 제품의 오염 및 손상 방지하기 위해 포장은 필수라고 봅니다.
* 메모를 첨부하지 않은 경우
- 메모를 작성하는 이유는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함
- 제품 도착시 박스에 붙여진 운송장이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 연락처와 주소를 알수 없는 경우를 대비
* 제품에 상세표기가 없는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제품에 표기가 없으면 확인하는데 오래걸리며 그로 인하여 다른 고객님의 A/S가 지연됩니다.
* 젖은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 우천시 사용후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채 보내시면 타 고객님의 제품에 오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A/S를 받으실 부분과 수선에 꼭 필요한 부분만 보내주셔야 합니다.
- 팩, 폴대, 스트링 등 A/S와 관련이 없는 부분은 보내실 필요가 없으며 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