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상태 문의

작성자 이호****(ip:58.233.76.164)

작성일 2017-09-30

조회 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을 어제저녁에 받았습니다.

좀전에 건전지만 끼워서 점화레버 시험했어요

점화레버를 내렸는데 스파크라는 것이 없어요.

건전지 넣고하나 빼고 하나 똑같네요.

점화 레버 불량 아닌가요?

스파크가 있어야 불이 붙는거 아닌가요.

자동 점화라는 것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어떤 문제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불량 제품을 보내 주신건 아닌지요.

이번주 사용하려 했는데, 이거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네요.

일단 그대로 두겠습니다.

건전지 비닐만 꺼냈네요.

빠른 답변이나 전화 좀 주시지요.반품해야 하는건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30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상태 보셔서 아시겠지만 불량제품을 고의로 보내는 판매자는 없습니다

    아마도 건전지가 방전되었다던지 점화장치에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우선 새건전지로 작동 다시한번 시도해 보시구요
    이상이 있거나 불량인경우 당연히 반품 또는 교환 가능하오니 즐거운 명절을 맞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라 택배사 물류 이동 자체가 곤란하니 연휴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MORE

  • 1566-3624 AM 11:00 ~ PM 6:00
    (SAT,SUN CLOSED)
  • KB 634901-04-288059
    HOLDER : (주)캠핑에이비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