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 끝에 휴가 전날 가장 가까운 매장에 가서 구입하여,
혹시 몰라 구성품 확인을 하니 폴대 마디 하나가 부족하네요.
본사에서 받은 택배 박스 그대로 매장에서 제 차로 실고 왔으니 매장 책임은 아니고.
이게 뭡니까? 검수하는 것 맞나요?
고객의 휴가를 망쳐버릴 수 있다는 생각 안하나요?
캠핑 몇 년. 텐트 몇 가지를 갖고 있지만 이런 경우 처음이네요.
남들 못지 않게 수많은 장비를 구입하고 보유하고 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제품은 타프쉘디럭스 2015년식 보조풀대 제일 하단부 마디가 없습니다.
---------------------------------------------------------------------
처음 구매에 기대가 많았는데 그만큼 실망이 커서 흥분했었습니다.
구매처를 통해 조치 받았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15
평점
제품포장시 철저히 검수를 함에도 불구하고 그런 실수가 발생했네요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현재로써는 당사및 택배사 휴무라 해당 구매처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입처및 연락처 남겨 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