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AS관련 문의입니다.
작년에 캠핑고래(이천점)에서 타프쉘디럭스280을(아이보리색상)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강한 바람으로 인해 타프쉘 지붕쪽이 찢기고, 폴대가 전체적으로 다 휘어서 AS를 받고 싶은데요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물건은 어떻게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구입한지 1년이 안된 제품입니다.
타프쉘 찢어진 부분은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를 드리겠습니다.
폴대부분은 죄송하지만 A/S가 어렵습니다. 폴대는 소모품으로 한 번 휘어지면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폴대는 재구매하셔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